모바일 메뉴 닫기
 

학과소식

2023.12.1(금) 2023 CNU EE 데이
2023.12.1(금) 2023 CNU EE 데이
작성자 전자공학과
조회수 596 등록일 2023.12.26

EE데이는 학부생, 대학원생, 사업단, 연구실 등 여러 소속의 전자공학과 구성원들이 참여하는 정기적인 소통의 장(場)으로 2021년에 처음 시작하여, 올해로 3회째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EE데이에서는 참석자 수가 188명으로 늘어나게 되면서 참여자들 간의 활발한 교류와 관심이 높아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특히 충남대학교 전자공학과 출신으로 LG.디스플레이와 삼성전자에 현재 재직 중인 선배들을 초청한 '졸업생 특강'을 통해 참가자들은 현업에서 성공적으로 활동 중인 선배들의 경험과 조언을 듣는 소중한 기회를 가졌을 것입니다. 이러한 경험 공유로 학생들에게 실무적인 통찰과 진로에 대한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또한 연구실 소개, 오픈랩, 전자공학과 퀴즈대회,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등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참가자들은 전자공학 분야의 다양한 측면을 경험하고 자신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EE데이가 전자공학과 구성원들 간의 소통과 협력을 촉진하며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수상팀>

ㅇ 대상: NeRF 기반 영상 조작(이용준, 류재학)

ㅇ 최우수상: 최만혁 / Better than yesterday(엄창식, 박도형) / 그래핀을 그래 픽!(배이경, 손성균) 

ㅇ 우수상: 소자소자(최하연) / Connective Minds(백주영, 곽성재) / Hospital(이병찬, 정원용) / 하하하드웨어(이유진, 전병철) 

ㅇ장려상: SON & KIM(김영건, 손민혁) / MMK(김예지, 문기태, 민원석) / SC들(나예진, 박준) / 아라비(이정현, 김규리, 김요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