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1학기 캡스톤디자인 재료구매 안내 | |||||
작성자 | 전자공학과 | ||||
---|---|---|---|---|---|
조회수 | 71 | 등록일 | 2025.04.11 | ||
이메일 | |||||
ㅇ지원대상: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 (1인 과제는 사업비 지원 불가) ㅇ학생팀 지원비 : 500,000원(창의형/제작팀) → '산학연 연계' 유형은 1,000,000원(서식5 과제 제안, 서식6 협약서 추가 제출 필요 jeongeun@cnu.ac.kr) ㅇ 지원일정: 2025.4.10 ~ 2025. 5.26 (물품구매 지원 마감/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 ㅇ지출항목: 재료비 • 작품 제작을 위한 재료비: 재료/시약/부품/시제품 가공 등 • 포스터 등 인쇄비: 인쇄, 복사, 재본, 복사용지 및 프린트 토너 등 • 실험 분석료 등 기타 재료 ㅇ지원 제외 항목: • 과제와 직접적인 상관이 없는 물품 • 컴퓨터 부품 및 완제품(mp3, 태블릿, 스마트폰 등) • 학회 관련비(등록비, 참가비 등), 인건비, 통신료, 외주 용역비 등 • 기타 관련규정 및 캡스톤디자인센터에서 비적격 물품으로 판단하는 경우 ㅇ구매 방법 • 현장방문 구매 (LINC3.0 사업단 방문하여 카드 대여) ※ LINC3.0 사업단: 산학연교육연구권(W1) 314-1호 LINC3.0 사업단 행정실 ㅇ 물품구매신청서 제출 방법 • 준비물: 물품구매신청서(PDF) • 구매신청 구글폼 바로가기 URL: https://forms.gle/ZkWbVpvzPXAB32Zx7 • 구매 가능여부 및 진행상황 확인: https://cnucapstone.framer.website/ 필요 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해주세요. 문의: LINC3.0 사업단 042-821-8016 / egkim@cnu.ac.kr |
|||||
첨부 |